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던패밀리 알렉스 아리엘 윈터

category 정보의 잡학사전 2017. 7. 13. 10:54

 



모던패밀리 알렉스 아리엘 윈터

 

오늘은 미드 모던패밀리에서 던피가의 둘째딸 알렉스 던피 역으로 출연중인 아리엘 윈터에 대해 알아볼게요. 본명이 아리엘 윈터(Ariel Winter)라니 이름 참 예쁘더라구요. 모던패밀리 내에서는 공부벌레 너드여왕으로 나옵니다. 즉, 본인도 공부벌레이자 공부벌레들에게 인기있는 여자애랄까요...?



 

 

모던패밀리에서의 느낌은 이런 느낌?! 딱 공부 잘할것 같은 모범생 느낌이고, 언니 헤일리 역의 사라 힐랜드보다 떨어지는 외모(?)로 나오는데요, 사실 요즘보면 헤일리보다 예뻐 보일때가 많아요. 게다가 시즌1에서 시즌3로 가면서 처음에는 완전 꼬맹이었는데 점점 키가 크고 발육이 좋아지더니 이제는 언니 역의 사라 힐랜드와 키와 비슷해졌답니다. 아직 98년생인 것을 생각해볼때 아마 나중에는 후덜덜한 몸매의 미녀스타가 되어있지는 않을지...



 

 

비키니컷입니다. 범생이 스타일 외모와는 달리 몸매가 꽤 좋죠. 우리나라 나이로 겨우 15살밖에 되지 않았는데 가슴 하며;;; 은근히 예쁜 몸매에요. 아직 캐릭터빨이 그래서 그렇지...ㅋㅋ

 

미국에서도 안경쓰고 나오면 본판이 얼마나 예쁘든 못생겨 보이는 역할 취급을 받는 느낌입니다. 요렇게 귀요미인데...  이놈의 라식, 라섹 하든지 해야지 안경 하나로 외모가 이렇게 변하네요. 실제로는 귀엽기만 한게 아니라 예쁜 외모입니다.

 




 

극중에서는 둘째딸이고 막내 루크의 누나로 나오는데요 실제로는 루크, 매니, 알렉스 모두 동갑입니다. 이런 꼬맹이때부터 출연해서 지금은 중2인데 벌써 어른스러워졌어요. 역시 서양인들은 성숙해지는게 빠른 듯...

 

극중에서 중학교를 졸업하며 학생대표로 연설할때 모습이에요. 처음에는 다른 학생들을 완전히 깔라는 연설을 준비했다가 언니 헤일리의 간곡(?)한 조언에 따라 그냥 가볍게 끝내고 말지요. 이때부터 다른 학생들한테도 인기 많아질지 알았는데 나중에 졸업파티에 멋진 남학생이 아닌 게이삘 나는 남학생과 파트너가 된 걸로 보아 그렇지도 않은 듯 하네요ㅠㅠ 언니 헤일리에게 외모 및 인기도에 있어서 컴플렉스를 가져서 약간 백치미 도는 헤일리를 짖궂게 장난치곤 합니다.

 



 

시즌4에서는 언니 헤일리는 대학으로 떠나게 될텐데 헤일리와 또 알렉스가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또 알렉스 역의 아리엘 윈터가 아직 15살밖에 되지 않았다는 걸 생각할때 앞으로 어떤 예쁜 모습으로 자랄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귀여운 이미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런 느낌도 낼 수 있네요. 3년뒤 5년뒤가 궁금해지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