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 장기매매 요약 정리

category 정보의 잡학사전 2017. 7. 12. 09:51

 

 




 

그것이알고싶다 장기매매 요약 정리

 

 

이번 포스팅은 그것이알고싶다 장기매매 요약 정리편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장기매매 요약 정리

 

 

혹시 영화 공모자들 보셨나요?

공모자들 영화에 나오는 장기매매 사건은 실화를 영화화 한것이라고 하는데요..

영화에 나오는 부분의 일부는 빙산의 일각이라고 합니다.

 

불법장기적출 사건이 드러났을 때

중국 정부는 이사건이 중국공산당을

종식시킬 수 있는 엄청난 사건이기에..

중국 정부가 나서서 이를 덮으로 했다고 합니다.

 





 

오원춘 인육 살인사건은 대한민국을 공포에 떨게 만든 사건으로

피살자의 사체를 360여 조각을 13개의 비닐봉지에 나눠 담는 점은

도저히 일반적인 살인사건과는 거리가 먼 사건의

실체가 드러나는 사건이었지만..

안전을 위해서 인육사건이나 장기매매사건은 덮어서는 안될 사건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