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르노삼성에서 좋은 이벤 합니다!!!

category 정보의 잡학사전 2017. 9. 18. 15:19

9월 전국을 설레게 하는 르노삼성자동차 시승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베스트 셀링카를 경험하고 로드트립 호텔 패키지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신청은 돌아오는 24일 (일) 까지 하고

당첨자는 10 월 12일 목 요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구나 호텔 패키지 까지 차를 좋아하는 저는 꼭 해보고 싶은 패키지 이벤트네요 이번에 모양도 

이쁘고 차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는 데요


색다른 경험을 하고 차를 시승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직 신청 기간이니 응모해보세요

참고로 저는 NEW QM3 으로 신청하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모든 새로운걸 타봐야 운전실력도 늘고 엔진별로 매력을 느낄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