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좋아요 !!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6. 9. 2. 16:08



광주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좋아요 !!



안녕하세요 ~


제가 최근에 교통사고가 난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후유증이 와가지구

물리치료라도 받아볼까 해서

상무지구에 있는 광주교통사고한의원에

다녀왔습니다.





그 당시에는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는데

갑자기 온 후유증 때문에 완전 대박이에요


허리가 너무 아파요 ㅜㅜ


친구가 추천해줘서

광주교통사고한의원에 가보니

아프지 않더라도 초반에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ㅜ


저는 이제야 알았지만 이 글을 보시는분들은

사고났을 때 아프지 않더라도

꼭 치료받으세요 나중에 고생합니당 ㅜ


광주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환자의 경우에

상태에 맞는 한약치.료를 비롯해

약침, 추나, 물리치료를 본인부담금 없이

편하게 받을 수 있다고해용 ㅜ


제가 그 때 많이 다친것도 아니구

저도모르게 허리를 휙 빼면서

차에 살짝 닿았는데 상대쪽에서

자동차보험 적용해주셔가지구

후유증 치료 받고 있습니다 ㅎ





광주교통사고한의원 명제에서

맞춤한약 먹으면서 

안정을 취하는 중입니다 ㅋㅋ


명제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니까 물리치료하러갈때도

웃으면서 가요 ㅋㅋ


혹시 교.통.사.고 후유증 때문에

한.의.원 찾으시는 분들은

상무지구에 있는 명제한의원

추천해드립니당 ㅋㅋ


여기 한번 가보세요 ㅎ


뭐라해야될까 .. 편안한 분위기가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전화번호 남겨놓을게요 ㅎㅎ


062 - 372 - 9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