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안 눈썹문신 모나리자 이제 탈출ㅋㅋㅋㅋ



올해 진짜 더운 것 같아요.ㅠㅠ

제가 더위를 많이 안타는데

 날씨 때문에 밤잠을 설친 적이 있을 정도....


담주에 영국에 있는 친구가 잠깐 한국 온다해서

캐리비안에 갈 예정이에요 ㅋㅋㅋㅋ 

이 때도 무지 덥겠죠?!!



작년에는 방수되는 화장품으로 준비를 했었는데

역시나..... 다 지워지고 특히 눈썹은... 해결할 수 없는 영역이었어요

그리고 매일 그리는 것도 어쩔때는 잘되고

어쩔 때는 너무 이상하고 해서

천안 눈썹문신을 아예 받아버렸답니다.




일단 기승전 전/후 사진이 가장 중요하죠!ㅋㅋ



주변에 너 정도면 안해도 된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교정용으로 하잖아요

저는 숱이 없기도 하고 선도 약해서 꼬옥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완전 다른사람이죠!

30분?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원장님이 ㅋㅋㅋㅋ 친절하셔가지고

처음 봤는데 대화도 편하게 하고 진짜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천안 눈썹문신이 다 똑같은게 아니에요

역시 제자를 양성하는 곳이라 

스킬이 다르심! 그리고 연예인눈썹?이라는 것도 있었어요!~

아무튼 리터치까지 제대로 받아서 예쁘게 간직하고 싶어요!♥




미리 예약하셔야 안기다리고 

바로 하실 수 있으실 듯용~~

저도 예약해서 갔어요



천안 눈썹문신 한 곳이에요~


<눈설공주>

041-569-0112

010-2032-6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