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종석 복근 타투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4. 4. 28. 17:21

이종석 복근 타투


이종석이 닥터 이방인을 위해 몸도 키우고 타투도 했다는 사실 두둥

오늘ㅇ ㅏ침에 기사로봤는데 완전 초콜릿복근이 박혀있더라구요

그리구 귀 밑부터 이어지는 타투 또한 먼가 남성미가 물씬물씬 ㅋㅋㅋㅋㅋㅋ




옛된 모델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먼가 너목들에서 부터 남자의 향기를 풀풀 풍기는

이종석

이번 닥터 이방인 또한 기대되는데요 ㅎㅎㅎ

가장 중요한것은 이보영의 신의선물 후속으로 닥터 이방인이 한다는점 ㅎㅎ

이보영과 이종석의 sbs 사랑인것인가요?ㅋㅋㅋㅋ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