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인들의 카페인 중독?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4. 4. 3. 14:11

회사를 다니면서 느끼는것은 적어도 하루에 한잔, 두잔정도의 커피를 꼭꼭 먹고 있다는것이다!!ㅋㅋㅋ

회사에서도 먹고 퇴근을하고 나서도 먹는것이 커피이다 ㅋㅋㅋ어쩔수없이 입에 커피를 달고살고잇따능 ㅋㅋ


이게 카페인 중독인가 라는 생각도 할정도로 커피를 많이 먹고있는것은 어쩔수없다 ㅜㅜ흑흑

나도 커피를 안먹으면 약간 정신이 없다고 해야되나? 집중력이 확실히 떨어지는 느낌이다

이게 느낌때문이길 바란다 ㅜㅜ제발 중독이 아니길 ㅋㅋㅋㅋ


근데 우리는 솔직히 커피를 많이 먹기때문에 중독이라고 말할수있는게 웃픈사실이란거!!!!!

커피는 잘만든 음료지만 끊어보도록 노력해야하는게 맞다 ㅜㅜㅜㅜ

인내와 슬픔이 함께 한다 흑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