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충치치료 앞니 레진 후기 첨단 치과 예쁜미소치과


다음달에 중요한 미팅이 있는데
제가 앞니에 충치가 있어서 까만 얼룩이 진 것 같고..
아프지 않아서 그냥 냅두고 살았는데
미팅 때 잘보여야해서 ㅎㅎㅎ;
2주 정도 광주충치치료 받으러 치과를 다녔어요
직장인이라 야간진료 하는 곳으로 갔고
첨단 치과 (첨단2지구에 있음) 예쁜미소치과로 갔습니다

 

 

 

예약하고 갔는데 별다른 대기 없이
바로 앉아서 치료 ㅎㅎㅎ
앞을 금으로 떼울 수 없잖아요 ㅋㅋ
치아색이랑 비슷한 레진으로 선택하고 했었는데
원장님 손도 빠르고 정확하시고 치료받을 때도
다정하게 말해주셔서 굉장히 부담 없이 받았어요
일끝나고 간터라 더 피곤할수도 있는 광주충치치료 방문이지만
오히려 개운한 느낌 가득!!

 

 

전/후 사진도 이렇게 ~
엑스레이도 자리에 앉아서 받고
마취도 진짜 몇방울? 떨어뜨리시는데 0.001초 만에 안아파지고 ㅎㅎ
진짜 편하게 치료받은 곳이라 너무너무 만족!
그리고 예쁘게 잘되쏘용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 다음날 이렇게 바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없고
진짜 치과는 조금만 아프면 바로 가야하는 것 같아요 ㅠㅠㅠ

 

 

 

광주충치치료 첨단 2지구 치과 예쁜미소치과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