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 한의원 유명한곳 여깄어요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2. 22. 17:47

광주 한의원 유명한곳 여깄어요




어머니가 자주 다니시는 병원이 있어요

아플 때마다 이 곳에서 치료받고 오시는데

다니시는 곳을 알아둬야 좋잖아요



마침 제가 여유가 좀 생겨서 어머님 머시고

항상 다니시는 한의원 다녀왔는데

어머니말로는 여기가 광주 한의원 유명한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친구들 사이에서는 그렇게 부른다면서 ㅎ

오랜만에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뭔가 효도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광주 한의원 유명한곳 이름은 명제한의.원인데

상무지구 518기념공원 근처에 있고

분위기가 되게 좋았어요


다양한 진료를 하는데 교통사고 후유증,

아가엄마들을 위한 산후조리보약 등

저도 나중에 아프면 와봐야겠어요


원장님께서 어머니를 봐주시는 태도가

엄청 좋으시더 라구요


온몸에 친절함이 베여있으신 분이라

그럴수도 있는데 ㅎㅎ


왜 광주 한의원 유명한곳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약재도 청정약재만 사용하시고

예전에 라디오 방송 출현하셨었나봐요 




약탕기를 이용해서 직접 약을 짓는

명제 한.의.원에서는 건강한 보약을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어머니가 왜 이쪽으로 자주 오시는지

이제 알것같아요 ㅎ

친절함도 있지만 무엇보다 진료를 되게

잘해주신다는거 ㅋㅋ


한의원 찾는 분들에게 소개시켜주고싶네요



062-372-9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