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 어깨통증 허리통증 치료 명제한의원.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6. 12. 1. 14:30


광주 어깨통증 허리통증 치료 명제한의원.



본격적인 겨울철이 되어 몸이 잘 굳는데요

이 때 스트레칭을 제대로 하지 않고 

무거운 물건이나 허리나 어깨 등에 무리를 가하는

행동을 하면 통증이 오기 마련이죠 !! 

 

저는 이번에 오랜만에 힘좀 써보겠다고

추워서 몸을 움츠리고 있다가

무거운 물건을 번쩍 들어 올렸는데 ㅎㅎ



그대로 허리와 어깨에 무리가 간거에요 ㅜㅜ

그래서 결국 병원을 가게되었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추천받은 곳이

광주 허리통증 치.료 잘 해준다는 

명제 한,의,원 이였어요 ㅎㅎ



저는 병원에 잘 다니는 편이 아닌데도

명제는 확실히 광주 허리통증으로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


일단 부위기 자체가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것도 있지만 광주 어깨통증 치.료를

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상담해 주실 때

나이도 있고 혹시 모르니

시간 날때라도 와서 검진 받으라고 하시구

하나 하나 챙겨주시는데 ㅎㅎ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ㅎ

그리고 광주 어깨통증에 침도 맞았는데

안아프게 잘 해주셔서 지금은

몸이 다 풀려서 괜찮아졌어요 ㅎㅎ



이렇게 ㅊl료 다 받고 깨달은건

앞으로는 무리가 가지 않게 행동해야겠다는거 ㅋㅋ

너무 제자신을 믿었던거 같네요 ㅋㅋ


아무튼 좋은 경험이 되었던 것 같기도하고

ㅋㅋㅋ 


광주 어깨 허리 통증 잘하는 병_원도

알았으니 득 본거라고 생각할래요 ㅋㅋ


혹시 통증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은

쌍촌동 명제한의원 가보세요 !!